SMOOTHE KING 스무디 킹 가로수길점 - 스무디 : 골드키위 썬샤인 + 오렌지 카밤

茶室 찻집 2011.06.03 22:11

< SMOOTHE KING 스무디 킹 가로수길점 - 스무디 : 골드키위 썬샤인 + 오렌지 카밤 >

 


 위치정보


 

 

 

 

며칠 전 들렀던 홍대 앞 스무디킹

날씨도 덥고 해서 스무디 한 컵 쥐어 볼까 했는데, 타이밍이 너무 기가 막혀서 포기하고 돌아 나왔다

 

이튿날, 점심 식사를 위해 찾은 가로수길

 

 

멋지구리한 외양의 스무디킹을 발견했다

알아볼 당시 한창 공사 중이었는데, 이제 다 꾸미고 영업 중인 모양이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탓인지, 포털 위치 검색에서는 나오지 않는 듯 싶었다

주변 스무디킹을 검색했더니 압구정역까지 가라고..;;

 

여튼 후식은 스무디로 급 결정!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기에 내려와 봤다

 

 

지하 1층에 지상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둘러본 결과 지상보다 지하 분위기가 더 좋은 듯

게다가 우리가 갔을 땐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완전 나이스!!

 

 

전에 본 적 없는 고급스런 느낌의 스무디킹 매장

조명이며, 벽이며, 테이블이며, 의자까지.. 세련미가 철철 넘친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답달까?

 

 

이런 류의 음료 매장들과 달리 편안한 의자가 특히 마음에 든다

 

 

그치만 쿠션이 좋으니까, 자리는 벽 쪽으로~ ^^ 게다가 구석탱이 ㅋ

 

 

사각 테이블마다 박혀 있는 스무디킹 이름표(?)

지하가 되다 보니, 노이즈가 쩌는구나 (T^T)

 

 

중간 사이즈 스무디 두잔, 것도 싼 축에 속하는 것들로 골랐는데 만원이 넘어

~(@_@)~

계산은 아직 잔액이 남으신 스무디킹 선불카드께서 수고해 주셨다

이제 한잔 값 정도가 남았구나

 

직원분은 여기보다 종로점 분이 친절하셨던 듯

마일리지 카드 만드는 것도 말씀 안 해 주시고.. ㅜ.ㅜ 덕분에 또 못 만들었다

..뭐.. 비루한 내 기억력을 탓해야지, 누굴 탓하겠는가?

 

 

빨대랑 이것저것 준비된 테이블에서 가져온 종이 쪼가리들

이렇게 다양한 종이 쪼가리들이 구비된 건 처음 본다

 

 

금전적으로(?) 유익한 종이 쪼가리는 랩 20% 할인 쿠폰

진작 알았으면 하나 먹어 보는 건데.. 아쉽다

하긴.. 이 당시엔 배 터지게 먹은 상태라.. 불능이었겠다 ㅎㅎ;;

여튼 7월 19일까지 쿠폰이니까

기간 내에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에 들르신 분은 미리 챙기시면 좋을 듯

 

 

이미 주문도 했고, 영양 정보가 쓰여 있는 종이 쪼가리를 집어 들어 봤다

뒷면엔 영양에 자신 있는 스무디에 대한 자랑이 자리하고 있고

 

 

반대편이 영양 정보

나름 건강하고, 비교적 가벼운(?) 음료를 먹어 보겠다고 고른 후식이었는데

본인이 고른 골드키위 썬샤인은 칼로리로 4등인가, 5등인가 하더라. 식이섬유는 없고;;

난 본능적으로 고칼로리에 끌리는 모양이다 (ㅡ.ㅡ) 췟

 

 

1층에 올라가서 받아 온 음료들

 

 

골드키위 썬샤인 (R) 5,500원

역시나 되직한 질감의 스무디킹 스무디. 보기만해도 든든해질 것 같다

 

맛은..

골드키위, 확실합니다!!

비타민C는 많다니까 뭐.. 식이섬유 제로는 익스큐즈 하도록 한다

 

 

오렌지 카밤 (R) 5,300원

텁.. 오렌지.. 맞나.. 여튼 본인 헷바닥엔 영 아니다

 

 

간만에 고개를 쳐 든 낙서 본능

생각 없이 소랑이를 스무디 컵에 담궈 버렸는데, 웃으면 안 될 듯 해서 울상으로 마무리

 

여튼 더울 땐 찬 음료~! (^-^)

설정

트랙백

댓글